<?xml version="1.0" encoding="UTF-8"?>
<feed xmlns="http://www.w3.org/2005/Atom" xmlns:thr="http://purl.org/syndication/thread/1.0">
  <title type="html">민노씨.네: 합법과-불법의-싸움-불법을-응원하다-저작권-즉결심판-확대-백골단-부활-관련에 달린 최근 댓글/트랙백 목록</title>
  <id>http://minoci.net/</id>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lang="ko" href="http://minoci.net/" />
  <subtitle type="html">온라인 실존, 속물근성, 그리고 커피캬라멜에 대한 이야기...</subtitle>
  <updated>2011-10-24T03:51:56+09:00</updated>
  <generator>Textcube 1.7.8 : Con moto</generator>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598"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598</id>
    <published>2008-03-16T22:06:39+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 제목 수정 : &#039;백골단 부활&#039;을 앞으로 
및 사소한 표현상 추고 및 보충(한 두 단어 정도).</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599"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599</id>
    <published>2008-03-16T22:10:20+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 제목 재수정 : &amp;quot;불법과 합법의 싸움&amp;quot; 제거.</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Draco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00" />
    <author>
      <name>(Draco)</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00</id>
    <published>2008-03-16T22:16:51+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요즘 뉴스들 왜 이럽니까.
올렸다가 이슈되면 지우고.
정권 눈치보기인지, 아니면 인수위 닮아가는건지....</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01"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01</id>
    <published>2008-03-16T22:23:06+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정말 정권 눈치보기라면 심각한 문제죠. 
대한민국 언론사 전부가 그럴거라는 생각은 하고 싶지 않습니다. 
차라리 그저 게으름이라면 좋겠다는 생각이긴 합니다만... 
백골단 뉴스가 사실이라는 전제에서, 이 직무유기(게으름) 역시 가볍게 보아 넘기기 어렵다는 생각이 드는군요.</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티에프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02" />
    <author>
      <name>(티에프)</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02</id>
    <published>2008-03-16T22:38:01+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가진게 없어 불법시위를 한다는 지나친 비약인듯...
그런사람들이 꼭 모든걸 시위로 해결해야 하나요?</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03"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03</id>
    <published>2008-03-16T22:49:02+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티에프님이야 말로 비약적인 해석을 하신 것 같군요. 

저는 합법적인 시위 중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경미한 &#039;불법&#039;에 대해, 법질서를 강조하시는 이명박 정권에서, 기존의 훈방 대신에 즉결심판으로 일괄처리한다는 부분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아닌지요? 

표현상의 과장적 수사를 이렇게 직설적으로 곧이 곧대로 해석하시면... 
난감해지네요.</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둠헤머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04" />
    <author>
      <name>(둠헤머)</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04</id>
    <published>2008-03-16T22:55:59+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메탈리카는 나온것 대부분 국내에 정식발매 되었고 설사 메탈리카가 아닌 많이 알려지지않은 밴드의 음악이나 영화라 하더라도 아마존이나 그런곳을 통해서 얼마던지 구입할수있는 세상에 우리는 살고있습니다.
저도 현정부가 하는 일이 맘에 안들고 MB를 찍지도 않았습니다만.
불법복제근절을 위한건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싫어도 그부분을 비난하는건 좀 아닌듯싶네요.
온라인상에서는 불법다운외에는 방법이 없다는말은 너무 무책임해 보이는군요. 국내에 나와있지 않아도 정당하게 댓가 지불하고 구입하고 즐기는사람들도 많다는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아무리 구하기 힘들고 하더라도 불법은 불법이고 그게 정당화 될순 없겠죠.</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05"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05</id>
    <published>2008-03-16T23:31:37+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 백골단 부활 관련 ㄱ. ㄴ. 부분 보충.</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06"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06</id>
    <published>2008-03-16T23:45:46+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둠헤머님 말씀하신 취지는 충분히 알겠습니다. 
제 글이 불법을 정당화한다고 해석하신다면, 더 이상의 토론은 불가능하겠지요. 

저는 불법을 정당화할 생각 없고, 다만 합법의 길이 너무도 좁다는 취지로 글을 썼을 뿐입니다. 그리고 저작권 부분은 소위 &#039;우상호법안&#039;으로 알려진 &#039;신저작권법&#039;과 그런 지배적인 법관념, 그리고 정책에 대한 비판입니다. 우상호는 현 민주당의 대변인이지요. 이명박 정부 때문에 저작권을 비판한다고 말씀하신 취지는 도무지 헤아리기 어렵네요. 소위 &#039;우상호 저작권법&#039;을 비판한 포스트는 이미 일전에도 여러번 썼구요. 

끝으로 그리고 말씀하신 &amp;quot;아마존이나 그런곳&amp;quot;에서 메탈리카의 합법적인 MP3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제 민노씨.네 블로그에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아신다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_ _)</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둠헤머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07" />
    <author>
      <name>(둠헤머)</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07</id>
    <published>2008-03-17T00:00:05+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제가 좀 오해를 한부분도 있는듯 싶습니다.
하지만 민노씨님도 그부분에 대해서는 좀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지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냥 웹상에서는 방법이 없다고 써놓으시니 그게 어떤부분을 말씀하시는건지 모호하게 들리고 보는사람에 따라서는 방법이 없으니 그냥 불법으로 다운받을련다 라는 말로 보일수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글에 같이 쓰여있는 현정부의 새로운 정책에 대한 이야기들과 맞물려서 같이 보다보니 다른건 몰라도 이부분은 신중하게 생각해야하는게 아닌가 라는 취지로 말했던것입니다. 제가 오해를 한거라면 죄송하구요.
저처럼 독해력이 딸리는사람들을 위해서 좀 자세한 설명을 풀어서 써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비꼬는말이 아닙니다.)</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08"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08</id>
    <published>2008-03-17T00:27:42+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아닙니다. : )
저 역시 답답한 마음에 감정에 치우쳐 너무 거칠게 서술한 부분이 없지 않은 듯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저작권 정책들은 정말 현실과 유리되어 있다고 느낍니다. 여전히 폐쇄적인 DRM 정책들도 그렇고(물론 외국의 사정도 크게 다르지는 않겠지만요. 하지만 DRM을 해체하자는 스티브 잡스의 주장이 왜 우리나라에서는 불가능한건지 아쉽네요, 불법이 지배적인 시장(?) 판도에 대해 좀더 현실친화적인 대안을 세우지 못하는 사업자들에게도 답답함이 생깁니다. 

예시하자면, 네이버 블로그에서 저는 꽤 많은 음악 아이템을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그 합법적으로 구입한 아이템들은 네이버 블로그 바깥으로 가져올 방법이 없어요. 
둠헤머님께서 &amp;quot;즐긴다&amp;quot;고 표현하신 바, 저 역시 제 블로그의 독자들과 함께 즐기고 싶은 음악이 있다고 해도 그걸 합법적으로 제 블로그에 업로드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구조라고 저는 판단합니다. 
그런 안타까움이 있습니다.</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둠헤머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09" />
    <author>
      <name>(둠헤머)</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09</id>
    <published>2008-03-17T00:40:52+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댓글이 길어져서 좀 그렇긴한데..^^;
사실 저도 불법 다운로드는 근절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민노씨님이 말씀하신 그부분에 대해서는 매우 답답하게 생각하는데요. 불법근절을 외치면서도 절대로 손해보지않겠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접근하는 음반회사들도 현상황을 부추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댓가를 지불하고 CD를 산사람에 대해서는 그 하나의 cd를 가지고 블로그에 건다던지 컬러링으로 쓴다던지 하는 길을 제공해주어야 같이 정품시장도 살아날거라고 생각하거든요. 지금상황은 돈을 내고 사려고 하는사람은 2중,3중으로 같은곡을 사고도 다른데 사용하려면 그곡을 또사야하는 매우 불합리한 구조기때문에 정품사용자들이 오히려 박탈감을 느끼는 구조라고 생각합니다. 전에 mp3관련해서 했던 100분토론도 보면서 답답했던 부분이 음악관계자라는 작자들도 나와서 모바일 지분얘기만 죽자사자 하고있는게 너무 한심하더군요. 정품시장확대를 위한 노력이 아닌 얼마 남지않은  정품사용자를 어떻게 뜯어먹을까만 생각하는 하이에나로 보였습니다. 스스로 무덤들을 파고있다고 생각되네요</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10"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10</id>
    <published>2008-03-17T00:56:37+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별말씀을요. 
이렇게 대화를 이어갈 수 있어서 정말 반갑고, 또 고맙게 생각합니다. 

말씀하신 중에 

&amp;quot;정품사용자들이 오히려 박탈감을 느끼는 구조&amp;quot;

라는 지적에 정말 전폭적으로 공감합니다. 

저와 같이 설치형 블로그를 사용하는 블로거에게도 정말 적절한 가격을 지불하고 음악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마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amp;quot;적어도 댓가를 지불하고 CD를 산사람에 대해서는 그 하나의 cd를 가지고 블로그에 건다던지 컬러링으로 쓴다던지 하는 길을 제공해주어야 같이 정품시장도 살아날거라고 생각&amp;quot;

이라는 말씀은 정말 그대로 합법적인 소비자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는, 그리고 지나친 공짜정신에 사로잡힌 소비자에게 도덕적인 압박을 줄 수 있는 훌륭한 대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네이버 블로그 배경음악 선곡을 오랜만에 바꿨는데요. 
http://blog.naver.com/skymap21 

거기 있는 음악을 여기에서도 함께 들을 수 있다면 참 좋겠단 생각을 해봅니다.</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login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14" />
    <author>
      <name>(login)</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14</id>
    <published>2008-03-17T09:49:27+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다음 카페를 위해 산 음원은 카페네에서밖에 들을 수 없고 네이버 블로그에서 산 음원 역시 자신의 블로그에서 밖에 들을 수 없지요..

나는 음원을 사긴 사더라도 내께 갖고 싶지 제약을 받으면서 쓸 때마다 비용을 지불해서 사용하는 어딘지 공정하지 못한 음원사용규약에 반대한다.

또 그게 잘 되질 않으니 쉽게 구할 수 있는 불법다운로드를 불가피하게 사용할 수 밖에 없다는 말씀에 동의합니다.</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아거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17" />
    <author>
      <name>(아거)</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17</id>
    <published>2008-03-17T11:15:56+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노점상 사진을 보니 드라마 이산에서 금난전권의 권세를 악용해 난전에 횡포를 부리던 시전상인들이 생각나는군요.</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도아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18" />
    <author>
      <name>(도아)</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18</id>
    <published>2008-03-17T11:23:41+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글 잘봤습니다. 저도 오늘 백골단에 대해 쓴 글이 있어서 트랙백합니다.</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20"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20</id>
    <published>2008-03-17T11:43:21+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불법을 무조건 옹호할 생각을 전혀 없습니다만... 
억압적이기만 한 정책과 사업자들의 대안없는 신경질을 접하면... 
사용자들에게 불법을 강요하는 환경이라는 생각이 들 지경입니다.</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21"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21</id>
    <published>2008-03-17T11:45:20+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어쩔 수 없이 저 사진을 보면서 정말 화가 치밀어 오르더군요. 
거대한 불법을 저지른 자들은 자연스럽게 휠체어을 타고 병원 특실로, 대통령의 사면으로 풀려나가는 현실과 겹쳐져서 말이죠.</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22"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22</id>
    <published>2008-03-17T11:45:41+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아, 그러셨군요. : )
곧 가서 읽어보겠습니다.</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30"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30</id>
    <published>2008-03-17T12:24:05+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 관련 추천글(도아) 입력.</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digitalcowboy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43" />
    <author>
      <name>(digitalcowboy)</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43</id>
    <published>2008-03-17T15:21:38+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최근 미국에서 베스트셀러로 읽히고 있는 책을 강추합니다.

Pirates are innovators, they signal market problems and lead the way to new business models.

관련정보는
http://thepiratesdilemma.com/

서평은
http://torrentfreak.com/the-pirates-dilemma-080108/</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티에프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44" />
    <author>
      <name>(티에프)</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44</id>
    <published>2008-03-17T15:28:40+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근데 사실, 즉결심판과 경찰관 집행에 대한 이야기는 노무현 정부때 이미 나와서 추진중이였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 근데[. 뭐 말이 일단 그렇다는거지..  그 경미한 불법에 대한게.. 아직 어디까지 처벌대상인지 확실히 나온것도 아니니까요.

초점에 대한 이야기는 저도 이해했습니다만, 아무튼 표현이 좀 비약이 심했다 였지, 나머지 사항에 대해선 충분히 이해를 했습니다.
(그러니 다른 이야기 없이 그 이야기만 했었지요.)</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okto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45" />
    <author>
      <name>(okto)</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45</id>
    <published>2008-03-17T15:50:40+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참 말썽부리는 대통령이네요;
하는 짓이랑 이름이랑 꼭 어울려서 트랙백 날립니다.(?)</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54"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54</id>
    <published>2008-03-17T21:35:34+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흥미로운 제목이네요. 
영어난독증 때문에 머리는 아프겠지만, 영어공부하는 셈치고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좋은 링크 소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

추. 
서평이 있는 블로그는 정말 굉장히 뜨겁네요. 
저는 처음 접하는 블로그인데 말이죠.</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55"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55</id>
    <published>2008-03-17T21:36:48+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아, 그러셨군요. : )
제가 괜히 민감하게 반응한 것 같기도 합니다. 
솔직한 논평에 대해선 항상 고맙게 생각합니다. 
반론이 갖는 희소가치 때문에 더욱이요.</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민노씨님의 댓글</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comment9656" />
    <author>
      <name>(민노씨)</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comment9656</id>
    <published>2008-03-17T21:37:08+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ㅎㅎㅎ
옥토님 글 정말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 )</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백골단과 남산조사실, 이명박 대통령 시대에 부활하다.</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trackback6910" />
    <author>
      <name>(초보주부 뭉코의 &#039;생활로그&#039;)</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trackback6910</id>
    <published>2008-03-17T17:48:16+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CNB뉴스에 따르면, 이명박 정부에서 백골단을 부활시킨다는군요. 전두환 때 ‘백골단’이 2008년에 다시 부활한다니 상당히 놀랍네요. 아래는 91학번 울 신랑이 말해준 백골단 이야기에요. &amp;quot;전두환, 노태우때 백골단들은 전경이 아니고 정식경찰인데 무술경관들로 구성됩니다. 백골단이 왜 백골단이냐면 헬멧이 흰색이라고 합니다. 운동화도 흰색이구요. 군화안신고 운동화신는답니다. 빨리 뛰라고 또, 일반 전경들은 옷에 두터운솜이 들어있어서 돌멩이같은 걸로부터 보..</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재미있는 역대 대통령 이름 한자 뜻풀이</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trackback6909" />
    <author>
      <name>(Sleepy Tiger)</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trackback6909</id>
    <published>2008-03-17T15:46:47+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사람의 팔자는 이름 따라간다고 했던가? 우리 대통령님들은 이름이 별로였던거 같다.이름에 들어있는 한자가 이분들의 팔자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아보자..• 崔圭夏: 산골(강원도 출신→山) 사람이(人) 십대(十) 대통령이(王) 되었는데,그 십대 대통령도(十+王=圭) 여름 한철(夏)만 하고 끝나버림.• 金大中: 죽도록 고문당해 목도 잘리고(人→大) 입도 잘릴뻔(口→中) 함.• 朴正熙: 18년(十+八=木) 되는해 점쟁이(卜)를 불러 물어보니 1년(一)만...</summary>
  </entry>
  <entry>
    <title type="html">백골단에 대한 추억</title>
    <link rel="alternate" type="text/html" href="http://minoci.net/464#trackback6907" />
    <author>
      <name>(도아의 세상사는 이야기)</name>
    </author>
    <id>http://minoci.net/464#trackback6907</id>
    <published>2008-03-17T11:23:54+09:00</published>
    <summary type="html">청바지에 청자켓을 입은 공포의 백골단. 당시에는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이다. 그러나 잡히면 죽는다. [그림출처 ] 지금은 예전 만큼 시위가 심하지는 않다. 그러나 필자가 대학교를 다니던 시절에는 거의 매일 시위가 있었다. 대학 3학년 때에는 학기초 중간 고사를 한번 보고 나머지는 모두 리포트로 대치됐다. 수업 거부와 시위 때문에 수업을 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당시 대학생 중 시위를 하지 않은 학생이 없다고 할 정도로 시위는 일반화되어 있었다. 극...</summary>
  </entry>
</feed>

